Q&A, FAQ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해피테일즈(ip:)

작성일 2022-12-22

조회 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피테일즈입니다!


먼저 상품 문제로 인해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어떤 사이트에서 구매해주신 건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 자사에서 주문해주신 내역은 취소 건 밖에 주문 건 확인이 되지 않아 여쭙습니다!


혹은 주문내역 캡쳐하셔서 저희 카카오톡 "해피테일즈" 친구추가 ->상담직원 연결하기 누르셔서 캡쳐본 보내주시면

더욱 확인이 빠릅니다! 해당 방법으로 보내주시면, 저희 측에서 주문내역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두개 구매했는데 패드에서 냄새가 너무 나요......세번이나 빨았는데도 냄새가 가시질 않아요...새옷 샀을때 나는 그런 냄새 공장냄새같은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진심 너무 속상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0507-1405-3260 MON-FRI: AM 11:00 ~ PM 6:00
    (SAT,SUN,HOLIDAY CLOSED)

    기업 257.147253.04.018
    HOLDER : 주식회사 해피테일즈

  • SNS

    인스타그램 블로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